어마무시한 갈비대가 딱!
지금까지 이런 육개장은 없었다. 시원하고 얼큰하고 푸짐한 왕갈비육개장 맛있어요 ^^
왕갈비 육개장은 큼지막한 갈비 2대가 들어가 있는 메뉴로 육개장과 갈비의 조합을 제대로 맛 볼 수 있습니다.
오직 청춘육개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청춘의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.
청춘육개장 & 하얀육개장 & 청춘순두부육개장 & 하얀순두부 육개장
깔끔한 청춘 육개장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얼큰한 청춘 육개장과 맑고 구수한 맛 하얀 육개장이 있습니다.
하얀 육개장은 자극적이지 않아 어린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. 순두부 육개장은 매일매일 만드는 몽글몽글 순두부의 고소함과 육개장의 단백한 맛을 같이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속까지 꽉 채울 수 있는 든든한 메뉴입니다.
한우육전은 소고기를 직접 두드리고 특제소스를 더해 준비합니다.
청춘의 한우육전은 조심하셔야 합니다. 이제 다른 육전은 못먹는다 생각하고 드세요.
청춘육개장과 함께 곁들여 드셔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아요~
한우 육사시미
청춘의 육사시미는 매일 잡는 신선한 한우를 사용하고 있어 쫀득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.
보통 술안주로 많이 드시지만 청춘의 육사시미 단골들은 아이들도 많아요. 아이들이 한 접시를 개눈 감춘 듯 짭짭!
한우수육은 자작한 맑은 국물에 담겨 끓이면서 국물과 함께 드시는 수육입니다.
특히 술안주로 인기가 매우 좋으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잡내없이 부드러운 소고기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.
수육과 함께 먹는 국물은 국물 맛이 시원하고 담백해서 국물을 2~3번 리필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단점은 술이 술술 들어간다는거~